gnb

회사소개 PR 경영현황 인재채용 연락처안내 시청자센터 CBS TV CBS RADIO

CEO 메시지

CEO 메시지

안녕하십니까. CBS 한용길 사장입니다.

CBS는 하나님의 뜻을 세상에 실현하는 특별한 사명을 갖고 설립된 미디어그룹입니다.

교회와 세상을 연결하는 메신저로서 CBS는 세상의 어떤 언론기관이나 선교기관보다도 막중한 책임과 역할을 갖고 있습니다.

CBS는 한국교회가 국민들로부터 사회적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한국교회의 건강한 성장과 거듭남을 돕는 동반자의 역할을 잘 감당하는 일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CBS는 지난 세월 국민들의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국사회에서 가장 공정하고 믿을 수 있는 언론의 대명사로 성장했습니다.

CBS는 앞으로도 “공의를 마르지 않는 강같이 흐르게 하라”는 아모스 선지자의 말씀처럼 하나님의 공의를 따라 정도언론으로서의 사명을 올곧게 감당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CBS는 이 땅에 생명과 희망의 가치를 나누는 문화 창달 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잘 감당해 나가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경쟁력과 영향력을 갖춘 문화콘텐츠를 발굴해 방송은 물론 스마트미디어를 통해서도 언제 어디서나 이용자들과 친숙하게 만날 수 있는 CBS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BS 전 직원은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해 여러분의 곁에서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하겠습니다. 아낌없는 사랑과 기도로 성원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공의를 함께 나누는 방송, 기쁨을 더하고 위로가 되며 희망을 노래하는 여러분의 CBS로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

CBS 사장 한용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