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회사소개 PR 경영현황 인재채용 연락처안내 시청자센터 CBS TV CBS RADIO

조직운영계획

가. 기본방침
  1. ① 콘텐츠 경쟁력 증대 및 스마트미디어에 최적화된 콘텐츠 기획 역량 강화
  2. ② 광고 경쟁체제와 뉴미디어 유통에 최적화된 시장친화형 조직 구성 및 인력 배치
  3. ③ 전략적 비용 절감 및 전략사업 투자, 헌금 등 대체수익 증대를 통한 안정적 경영구조 확립
  4. ④ 공급자·제작 중심에서 이용자·유통(마케팅) 중심으로 조직, 인력운영 변화
  5. ⑤ 우수 인적자원 육성과 질적 경영개선을 위한 인사제도개선 및 인력정책수립
  6. ⑥ 미디어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개인 경쟁력 향상과 자회사 핵심 역량 강화
  7. ⑦ 지역방송 자립경영 구축을 위한 책임경영체제 확립 및 사업구조 개편
나. 실행계획
  1. ① 조직 활성화와 고령화 대응을 위한 성과 연동형 임금제도, 인사평가제도, 임금피크 및 퇴직금제도,
        탄력근무, 전문가제도 구축
  2. ② 마케팅 역량 극대화, 헌금수익, 신규 수익사업 개발에 전사적 자원 투입
  3. ③ 인트라넷(사내 커뮤니케이션)과 ERP 시스템(인사, 회계 통합 관리) 연동을 통한 스마트 워크 시스템 구축
  4. ④ 이용자 커뮤니케이션 확장을 위한 PR 및 CRM 전문인력 증대
  5. ⑤ 방송 영역을 넘어서는 신규 서비스 기획 및 콘텐츠 유통 분야 인력 강화
  6. ⑥ 라디오&스마트 서비스, 선교&글로벌, 뉴스&웹·모바일 등 업무 융합과 컨버전스형 조직 운영
  7. ⑦ 직원 개인 경쟁력 강화 및 외부 네트워크 확장을 위한 직원 교육훈련 프로그램 및 국내외 연수 지원 확대
  8. ⑧ 직종·부서·직급 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정보·공간 공유 시스템 증대
  9. ⑨ 지역방송 경영 평가에 따른 조직·인력운영 및 사업구조 개편